우리카드

골프장 평가 정보

고객센터

02-3153-0178
  • 월 ~ 금 = 09:00~18:00
문의게시판 바로가기 >
`

골프장 평가

고객차에 흠집을 내고도 나몰라라…최악의 서비스!

골프장명 :
작성자 :
mak*****
작성일 :
2023.07.18 15:01
조회/추천 :
928/0
평점
캐디서비스
코스관리
가격만족도
부대시설/식사

정말 너무 어이없고 최악의 서비스에 화나는 골프장이네요.
지난 방문에 일행의 차에서 뒷좌석에 실린 캐디백을 내리던 중에 직원의 실수로 차랑 시트가 긇혔습니다.
백을 내리던 직원은 사과했지만 차량에 손상이 꽤 있어 그냥 넘어갈수 없어 컴플레인을 했더니 외주 직원이 한 일이니 사과든 보상이든 거기에 따지라고 하더군요.
자신들의 골프장에서 문제가 발생했는데...외주업체 직원에게 탓을 돌리는 무책임함에 어이가 없었습니다.
더군다나, 응대하는 직원들의 태도는 더 가관이었습니다. 이직원 저직원한테 서로 미루더니...결국 자신들은 책임없으니, 보상을 받으려면 경찰에 신고를 하던지, 소비자 고발을 하라더군요...
정말 어처구니 없는 대응 이었습니다.
아무리 요즘 골프장에 손님이 넘쳐난다고 해도...이런 태도로 고객을 대하는 골프장은 없어져야 할거 같네요...다시는 가고 싶지 않은 골프장입니다. 이런식으로 고객을 대하는 골프장이 다른 서비스라고 제대로일까요?? 고객 우습게 알도 돈만 밝히는 여주 신라 cc 절대 비추입니다.
KK********** 신라cc 직원들이 일을 할 마음이 없어보여요.
한번 통화할일있어어 전화했는데 " 네 네 " 그러고 대답도 없고 컴퓨터
자판만 치더라고요. 여보세요 여보세요 해도 대답도 안하고 업무만 보더군요.
서비스 마인드 자체가 아예 없다고 느켰습니다.
2023.07.18 15:25
ma****** 골프 인구가 늘어서 손님좀 있다고 배들이 부른 거지요. 고객 귀한줄 모르고 정신 못차리다 한방에 훅가지요~ 그린피만 올릴게 아니라 서비스 마인드나 재대로 갖추고 운영했으면 좋갰어요. 2023.07.18 22:04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