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모임으로 8명이 2팀으로 골프월례회를 진행하는데 친구추천으로 처음 엑스골프에 가입후에 밸라스톤CC가 소셜커머스로 저렴하게 나온걸 보고 기존 회원분들의 이용후기를 확인 후 모험삼아 결정하여 월례회를 9월 19일에 진행하였습니다. 다행히 태풍도 지나가고 선선한 오전 날씨에 모두들 처음 이용해 본다는 설레임으로 밸라스톤에서의 라운딩을 시작하였습니다ㅎㅎㅎ.
전반은 퍼블릭답게 거리가 짧아서 재미가 덜할거라 생각했는데 약간 좁은 페어웨이와 어려운 그린 난이도가 짧은 거리에대한 염려를 무참히 깨버리더군요. 그리고 그늘집에서 약간 비싸지만 별미인 연탄구이 돼지삼겹살에 막걸리 한잔을 맛있게 먹고 드디어 후반라운딩 전반보다 길어진 거리에 한층 더 재미있었습니다. 모두 만족스럽게 불평불만없이 즐겁게 라운딩을 잘마쳤습니다.
모임을 운영하다보니 가급적 매번 다른 CC를 부킹하는게 힘들었었는데 다행히 엑스골프가 그 고민을 많이 해소시켜 줄겄같습니다.
밸라스톤에 대한 평가는 전체 난이도는 중상정도이고 파3에서는 퍼블릭답게 티박스가 메트인게 아쉽고 그린이 큰비가 온 후라서인지 모래를 많이 뿌려놔서 공이 잘안구르는게 가장 큰 단점이고 페어웨이 관리는 비교적 양호했습니다.
비기너정도의 실력이신 분들은 즐거운 라운딩을 하실 수 있는 골프장이라고 평가해봅니다.
골프를 즐기는 모든분들 항상 즐거운 라운딩 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