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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프장 평가

이런 골프장은 안가는 것이 좋습니다.

골프장명 :
작성자 :
woo****
작성일 :
2018.02.28 00:00
조회/추천 :
1344/0
평점
캐디서비스
코스관리
가격만족도
부대시설/식사



지난주 금요일에 2018년 첫 라운딩을 하기 위해 88CC를 부킹했습니다.

그런데 불행히도 부킹이후 계속해서 눈 소식이 있어 무척이나 고민을 했습니다.

그래서 계속해서 골프장으로 사전에 연락했더니 당일에 오셔서 결정해야 되며 눈이 라운딩하기 어려울 졍도면 연락을 준다고 했습니다.

그리하여 당일날 오전 6시 46분 부터 9시20분까지 라운딩이 가능한지 여부를 문의하려고 수차례 전화를 하였으나 통화가 되지 않았습니다. 동반자분 한분이 연락이 가까스로 되어 라운딩 가능여부를 알아보니

오시면 된다고 하여 식사를 하면 좀 늦을수 있는데 가능하겠느냐고 했더니 괜찮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식사를 하고 시간이 임박해서 도착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도착해서 안내데스크에서 하는 말이 늦게와서 자동 취소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럼 전화통화하고 온 고객에게 한마디 말도 없고 연락도 없이 골프장 맘대로 그냥 취소 되었다고 한마디로 끝내는 이런 경우는 처음이라 프론트 직원에게 오전에 전화한 내용을 비롯해서 과정을 설명했음에도 고객의 말은 무시한채 자기말만 하고 전화통화한 사람을 확인한다고 하면서 자기들 멋대로 확인하고 그런얘기 한적 없다고 하면서 고객을 거짓말장이로 만드는 이런 몰상식한 행동을 하기에 너무 화가나서 엑스골프장에도 항의 전화를 했었습니다. 그래봐야 아무의미도 없겠지만 저와 같은 분이 없기를 바라면엑스골프에서도 이런 골프장을 추천해 주는 일이 없기를 바라면서 글을 올립니다.

 

국가보훈처에서 운영하는걸로 알고 있는데 일반적인 골프장은 날씨와 상관없이 내장객들이 시간이

임박해서도 도착을 안하면 문자나 전화로 확인을 하는것이 일반적인 인데 88CC는 고객이 없어도 장사가 잘되어서 그런지 너무나 불친절 하고 고객은 안중에도 없는 그런 직원들을 채용해서 월급주는 참 한심한 골프장으로서 심히 걱정이 됩니다. 저같은 고객이 다시는 나오지 않기를 바라면서

 

88CC 홈페이지에 게재한 고객헌장은 언제쯤 지킬수 있나요

 

클럽소개

최상의 서비스

우리 88관광개발주식회사 임직원 일동은 고객 최우선의 경영방침으로 골프장을 찾으시는 모든 고객에 대하여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즐겁게 라운딩 할 수 있는 여건조성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실천할 것을 약속합니다.

우리 골프장을 찾으시는 모든 고객은 당연히 친절한 서비스를 받을 권리가 있으며
정성을 다하여 모시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는 골프장 이용시 불편사항이나 불만이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서비스 이행표준

바른언행

  • 보행중 손님과 마주칠때에는 미소띤 얼굴로 공손히 인사하겠습니다.
  • 고객의 문의사항이나 질문이 있을시는 친절히 안내하겠습니다.

바른마음

  • 고객을 대할때는 항상클럽을 대표한다는 생각을 갖겠습니다.
  • 고객이 부를때는 즉시 대답하며 겸손하고 친절한 응대를 하겠습니다.
  • 고객에게 항상 친절히 봉사하는 마음을 갖고 가족처럼 따뜻한 마음으로 대하겠습니다.

복장용모

  • 복장은 근무복에 명찰을 패용하고 용모는 항상 단정하게 하겠습니다.

전화응대

  • 전화는 전화벨이 3번 울리기전에 받겠습니다.
  • 전화를 받을때에는
    “감사합니다. ○○과 ○○○입니다. 무엇을 도와 드릴까요” 말하면서 친절히 응대하겠습니다.
  • 잘못 걸려온 전화일때는
    “잠깐만 기다려 주십시요”라며 양해를 구한다음 담당부서로 연결하여 드리겠습니다.
  • 담당자가 부재중일 경우의
    전화는 용건이나 연락처를 알려주시면 담당자가 돌아와서 즉시 전화를 드리겠습니다.

환경

  • 보행중 손님과 마주칠때에는 미소띤 얼굴로 공손히 인사하겠습니다.
  • 고객의 문의사항이나 질문이 있을시는 친절히 안내하겠습니다.

고객불만처리

  • 보행중 손님과 마주칠때에는 미소띤 얼굴로 공손히 인사하겠습니다.
  • 고객의 문의사항이나 질문이 있을시는 친절히 안내하겠습니다.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시정 및 보상조치

  • 고객께서 골프장 이용시 불만족한 사항을 말씀하시면 즉시 잘못을 바로 잡겠습니다. 재차 동일한 잘못을 저지른 직원에 대해서는 특별 서비스 교육을 실시하고 3회이상 지적될 경우에는 사규에 의한 인사상 불이익 조치를 하겠습니다.
  • 직원에게는 지속적인 교육을 통하여 친절 서비스를 생활화 되도록 하겠습니다.
  • 클럽내의 식음류나 구입하신 상품이 유통기간의 경과나 변질된 경우 전액 보상해 드리고 절대 재발사례가 없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참여 및 의견제시

  • 고객은 항상 친절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따라서 저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개선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실 때 구두나 전화 서면 등 편리한 방법으로 의견을 제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의 의견을 겸허히 받아들여 우리 골프장 경영에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우리골프장의 불만족 사항에 대해서는 고객 의견에만 의존치 않고 자체점검을 통해 지속적으로 개선시켜 나가겠습니다.
  • 고객서비스 헌장은 인터넷 홈페이지에 상시 게재하고 고객의견을 수렴 하여 보완·발전시켜 나가겠습니다.
s1***** 동의합니다 2018.02.28 10:07
sh***** 캐디도 직원들도 요즘 친철하거나 정상적으로 제대로 일처리 하는 사람이 별로 없는것 같습니다. 골프장에서는 많은 교육을 해주실 필요가 있을것 같아요 2018.02.28 11:07
ar***** 고객이 봉이란 뜻이구나... 2018.03.27 22: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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